본문 바로가기
review

[부천] 송내역 LP바: 분위기 좋은 아날로그 음악 바 너바나(NIRVANA)

by 지구_9 2021. 8. 25.
728x90

송내역 근처에 위치한 LP바 너바나를 다녀왔답니다.

아날로그 러버는 LP바 가는 걸 너무 좋아해요^.^

분위기와 분위기와 음악!!

 

 

송내역 너바나 위치는 여기! 송내역 2번 출구로 나와서 10분 정도 걸으면 돼요~

 

 

너바나! 창에 비틀즈 애비로드가 붙여져 있었어요.

 

 

테이블에 펜과 신청곡 작성 종이가 구비돼어 있어서 신청곡 적으면 돼요~

LP바가 좋은 이유 ㅠㅠ

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빵빵한 스피커로 들을 수 있다!

 

 

 

노래 나오는 것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.

친구랑 눈으로 대화하면서 웃겨서 후반으로 가면 개판이..^^

아무튼 좋다는 거!

 

 

728x90

 

 

저는 깔루아밀크를 시켰답니다~ 칵테일은 9,000원~15,000원 정도였어요.

 

맥주는 카스가 4,000원이었는데요

500ml병이 아니라 쬐끄만 300ml병이 나와요^.^

분위기값 감안하고 ㅎ

 

 

감바스! 쏘쏘..

 

 

케이준샐러드!

케이준 샐러드는 비추예요 ㅎ

소스가 너무 많아서 역했답니다 ㅠㅅㅠ

접시에 소스 문대서 덜어내서 먹어도 소스 향이 확.. ㅋㅋ

저는 허니 머스타드 소스를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어서 더 먹기 힘들었어요

뭐든 다 잘 먹어서 칵테일에 장식으로 나온 조화도 먹으려고 했던 친구도 소스 너무 많아서 별로랬어요

 

 

..? 뭐야 이건? 초점 왜이러죠 ㅋㅋㅋㅋ

고수 블로거 되려면 멀었다^^

옥보단 주문했어요

존맛. 당연하지만 옥보단 맛~

달고 상큼하고 맛있어요

입 대는 곳에 달고 짭짤한 가루가 묻혀 있는데 그것도 맛있어요

 

 

분위기는 정말 좋다...

 

 

송내역 너바나 리뷰를 해보았어요

제 총점은요!

 

총점 ★★☆
맛 ★☆

 

케이준샐러드의 맛이 너무 강력..^^

음식은 필요없고 술 마시면서 분위기 즐기고 사진 건지고 싶다! 면 방문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

 

728x90
LIST

댓글